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6월쯤에 카페에서 공구했던 신켄쟈 피규어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아아아~~
도착한지는 일주일이나 지났어요. >ㅁ<   공구를 진행해주신 분께서 직접 들고 나와주셔서 다른 분들 보다 먼저! 받았답니다. 그때 즐거운 대화도 잊지 못할 꺼에요.
이게 아니라 본론은 신켄쟈 피규어를 샀다는 사실!

 저는 한박스를 샀습니다. 다행이 겹치는 것 없이 다 다르게 나와줘서 고맙더군요.
우선은  모두 풀러서 조립을 하고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마코와 류논스케의 개인사진이 없는건 이상하게 마코는 전부 사진이 흔들렸고, 류노스케는 찍었는데 제가 빼먹은 것 추후 첨부하도록 하죠.

우선 조립방법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개인샷입니다. 없는 마코나 류노스케는 추후 다시 올리도록 하지요.


시바가(家)당주이신 시바 타케루군과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게 옆에 쿠로코가 있습니다. 쿠로코 잘 보면 앞뒤 모두 검은색이라 구분이 잘 안가는데 머리말고 몸뚱이를 보시면 앞부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처음에 처다보고 어디가 앞이야!!!! 라고 하며 해맸네요.
써있는건  まいる 해석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저의 천사 코토하~ -성을 잊었네요= 역시 옐로우 답게 노란색 옷에 검을 들고 있습니다.   받침대에 써있는 말은 " 주군님"  
류노스케(변신후)와 다르게 히라가나로만 적혀 있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네요


치아키입니다. 치아키는 요새 들어 감정이 조금씩 싹터가는 중이라 따로 할 말은 없군요 성장 캐릭터라서 훈훈해요
지지대에 써 있는 말은  "절대로 녀석을 뛰어넘겠어!"
초기에 외치던 말이였죠. 지금은 사이 좋은 느낌입니다. 주군 이전에 그냥 친구먹자~란 느낌도 보이네요

신켄 레드!  지지대에 써있는 말은
"나 남는다. "  

신켄블루 지지대 대사는
"주군!!!!!"

"와. 어묵이다. "






변신전 5명 모음샷~ 타케루가 정 중앙이 아닌 이유는 제가 코토하를 좋아해서 입니다.

변신후 5명 이건 아무래도 레드를 앞세워야하지 않을까란 느낌에 배열이 저렇게 됬는데 주군을 중심으로 좌우 여성과 남성진으로 나누었군요. 의도하지 않았어요.


변신전후 모음~ 확실히 제대로 나오지 않는 아이들이 있네요 ㅠㅠ 안타깝습니다.

전시샷.
요즘 코토하와 치아키 커플이 마음에 들어서 세워봤습니다. 그 옆에 있는 파이즈는 1000원에 낚아온 녀석이고 2회때 경품으로 냈던 것이랍니다. 근데 2개가 사라지는 바람에 아쉽게도 저것과 오토머신은 선물로 못갔을 듯하네요.







이건 덤 뒤에 있는 게키와 고온쟈는 CGV에서 뽑기로 뽑은 것이고 앞에 있는 파이즈는
편의점에서 1000원에 사탕과 함께 들고 왔습니다. 실은 오토머신도 있어야 하는데 애가 어딜 갔을까요??
Posted by 예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