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도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뭡니까. 류간오에게 그런 고백을 하시는건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레이 이후 도구에게 고백한 사람이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야 그나마 실버가 여자캐릭터로 볼 수 있으니까 그렇다고 치지만 아저씨는  어쩌자고 그딴 말을 류간오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아니라.
류캔도 이제서야 봤습니다. 작년에 보려고 했을때에는 귀찮은 것도 있었지만 자막이 없어서 안보려고 했어요. 일단 자막이 없으면 보기 힘들거든요. 하지만 어느 분의 말씀을 듣고 그냥 보기로 했습니다.
음 보고 나니까 좋군요 ㅠㅠㅠㅠ 주인공들이 하나같이  좋아요
전 세토야마 키이치가 마음에드네요. 안경캐릭터인데다가 인테리같고 게다가 자신의 일에 대한 자부심도 있는 것 같고 마음에 들었어요.
>ㅁ<  마단기사중에서 고르라면 곤란하군요. 주인공을 원래 좋아하는 사람이 많으니까 눈 밖에 두는게 저이기때문에 나루카미군은 미안하지만 제 마음에 안들어요. 게다가 지혼자 계속 레벨업 하네요 치사하게 누가 주인공 아니랠까봐. 란 느낌이라서 패스. 후도같은 경우에는 왠지 나고군 닮은 느낌일라서 좋았어요. 아저씨라고 부르지마. 라던가. 슈트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양복이고해서요. 후반에 나오는 코이치 같은 경우엔 워낙 쿨한 캐릭터를 좋아하는 저이기때문에 폴인럽!....... 뭐 주인공만 빼고 마음에 들었달까요 ^^

아케보노마을도 특수한 느낌이라서 좋았고 가끔 엉뚱한 곳에서 개그가 튀어나와서 재미있게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엔딩은 좀 마음에 안드네요. 이봐!!! 엔딩이 왜 이래!
랄까요. 흐지부지?한 느낌인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엔딩은 그냥 팟!하고 한번에 끝내주세요. 라는 말을 전달하고 싶네요.

으음
그럼 지금까지 본 특촬이
전대- 밀레니엄
라이더 - 밀레니엄
기타, 시부야 15, 류캔토, 가로
보고 있는건 레스큐포스 파이어와 현 SHT
보다만건 레스큐포스와 아마존 정도?

다음엔 뭘 볼까 고민입니다. V3로 갈까 아니면 후뢰시맨으로 갈까  보다만 레스큐포스냐.
고민되는군요.
Posted by 예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