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52024  이전 다음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위키피디아

특촬/잡담 2009. 3. 25. 00:05
정보의 바다 위키피디아에서 놀던 전 이것저것 알 수 있었습니다.

사토시씨의.. 출연작중 눈에 띄는
파이즈 42화 오르페노크 성우 목소리라던가
마리오와 소닉의 베이징 올림픽의 노코노코라던가
나는 여동생을 사랑한다에 나오셨다거나
소녀적 혁명 러브레보 목소리 출연이라던가
고쿠센 시즌 3에 출연하셨다거나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마리오와 소닉의 베이징 올림픽을 하고 싶잖아요..
야스카군에게 낚여서 산 홍염의 소렌티아 드라마시디보다 더할지도..
이건 좋아하는 이시다 아키라씨-게키렌자의 바에-라도 나왔으니 망정이지 .... 마리오는 정말 뭘 어쩌라고 ㅠㅠㅠ 그나저나 마리오와 소닉의 베이징올림픽이면 닌텐도DS 일까요?

그것보다 모리모토 료지씨의 출연작을 살펴보던 중 눈에 띄는건
테니스의 왕자님인데 도대체 언제? 추가 공연때만이라고 나와서 찾기 쉽지는 않을 것 같기도 하네요
위키에 바로 나오는군요 초대 추가 공연때의 카와무라선배님?!
응? 그 버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싶은데요 있나 한번 찾아 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덤으로 테니뮤에 출연 했던 특촬 배우님들이라면

세이가쿠
모리모토 료지 -아이카와 하지메- 추가공연 카와무라 타케시
스즈키 히로키-게키레드- 오오이시 슈이치
아라키 히로후미 -리오- 이누이 사다하루
아이바 히로키-신켄블루- 후지 슈스케 
여담 후루카와군에겐 미안하지만 확실히 후지는 아이바쪽이...
세토 코지-쿠레나이 와타루- 키쿠마루에이지
-내한 공연 키쿠군에겐 미안하지만 세토군의 에이지가 더 잘 어울렸음-
사쿠라이 도오리-노가미 코타로- 에치젠 료마

후도미네
코니시 료세이-사에지마 코우가 - 이부 신지

효테이
카토 카즈키-카자마 다이스케 & 카자미 시로- 아토베 케이고
이노우에 마시히로-카토야 츠카사- 아토베 케이고 전국 B캐스트
-이노우에군 위키에 보니까 처음본 가면라이더류우키를 전부 시청. 게다가 좋아하는 라이더는 오쟈. 학교에서 흉내 자주 냈다고.ㅋㅋㅋㅋㅋ 류우키 세상에서 오쟈와 더불을 할 수 없던 츠카사.. 안타깝꾸나-


히가중
사이토 야스카-이노우 마스미- 히라코바린

극장판 등장인물은
사이토 야스카 -이노우 마스미- 이부 신지 - 후도미네
사이네이 류지-아카자 반반- 아토베 케이고 - 효테이

류지씨에겐 정말 미안한데 카토씨의 아토베가 가장 인상에 남는 아토베. 그런 의미로 이노우에군 너도 미안.
나에게 있어서 아토베는 카토씨 밖에 없다.

위키를 뒤지다보면 재미있는게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 요즘 쓸 때없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군요 죄송합니다.
Posted by 예율
|